처음에 무엇을 해야 할지 몰라 고민을 많이 했었습니다. 하지만 그 고민도 잠시 저희 어머니가 살아 계실 때 흑염소 고기를 좋아하셨으나
비싼 가격 때문에 자주 드시지 못하시고, 자녀들이 모시고 가면 그때나 드시곤 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또한 몸이 편찮으셔서 어머니가 좋아할 만한 음식을 챙겨드려도 고개를 저으며 안 드시곤 하였으나
‘흑염소엑기스’라고 하면 누워 계시다가도 일어나셔서 드시던 기억이 있어 어떻게 하면 저렴하게 염소고기를 많은 사람들이 접할 수 있을까라는
고민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랜 고민 끝에 청정 호주의 넓은 들판에서 깨끗하고 건강하게 자란 염소를 도축한 후,
급랭 처리하여 고기의 풍부한 육즙을 보존하여 육질이 아주 우수한 호주산 염소고기를 알게되었습니다.
이웃과 정을 나눈다는 생각으로 이윤을 고려하지 않고 최대한 더 맛있게, 더 푸짐하게 준비하자는 생각만 하게 되었습니다.
언제든지 매장에 편하게 놀러와 주시면 엑기스 시음도 하시고, 가치 있는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웃과 정을 나누고 손님들에게 최선을 다하여 건강식과 감동을 드리기 위하여 항상 노력하는 정드림 흑염소 일산주엽점이 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흑염소가 좋다는 것을 방송을 통해 알고 계시기 때문에 손님들이 믿고 드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